본문 바로가기

뽑기/인형뽑기

[인형뽑기] 충청북도 영동군 인형왕국에서 25cm 중형 라프라스 뽑기









오늘 영동에 있는 인형뽑기샵 2군데중 하나인 인형왕국을 다녀왔습니다.


인형왕국은 읍내 4거리에서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밥천국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뽑기샵이에요~


기계는 몰랑크레인, 작은 키링 뽑는 기계, 럭셔리 자이언트 캐쳐 등이 있습니다.




지도에 안나와서 정확한 장소는 못찍어 드리는점 이해 부탁드려요 ㅠㅠ


좀 해본 결과 몰랑크레인은 설정이 좀 애매해서


돈은 좀 아깝지만 럭셔리 자이언트 캐쳐에 있는 라프라스로 대상을 정했어요!!!


안양에 있는 뽑기샵에는 커다란 대형 라프라스만 봤는데


여기는 25cm 중형이 있어서 뽑아 봤습니다.


그냥 몸통만 잡으면 뭐든 베스트인 것 같아요~






힘들게 얻은 라프라스 3마리 ㅎㅎ


럭셔리 자이언트 캐쳐는 탑을 쌓아도 그 위에 올리는게 쉽지않은게

탑에 못올리거나 던져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거의 랜덤을 기대해서 뽑는 기계인 만큼... 손해봤네요 ㅎㅎ


그래도 제가 재일 좋아하는 라프라스 얻어서 기분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