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포켓몬GO

[포켓몬GO] 포켓몬GO, 10km 알까기!!!




어제 자기전에 알을 얻어서 부화기에 넣어봤는데


무려 거리가 10km짜리더라구요!!!


와... 어떻게 걷지... 언제 다걷지...


하다가 하루만에 다 걸었네요 ㅎㅎ





10km다 채워진 부화기입니다 ㅎㅎ


부화가 시작되는거에요!!!





어라?


다 걸었다는 소리죠 알이 부화한다는 소식입니다 ㅎㅎ






이렇게 알에 금이 조금씩가면서 부화가 시작되요 ㅎㅎ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하는법을 몰라서 ㅠㅠ






알이 다깨지고 이렇게 번쩍~ 하면서 포켓몬이 나옵니다 ㅎㅎ





짜잔~ 저는 럭키가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별의모래 3200개랑 럭키의 사탕 32개를 ㄷㄷ...


도감에 없던 포켓몬이라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저 5km알에서는 과연 뭐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모두들 즐거운 포켓몬 go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