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읍 뽑생뽑사



마.침.내



영동에도 인형뽑기샵이 생겼습니다!

한달 정도 된 것 같아요~


가게 전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다음에 다녀올때 찍어올릴게요^^



뽑생뽑사라는 가게인데 영동읍 읍내사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기계는 push 2개, 윷놀이 1개, galaxy plus 2개, mentos랑 비슷한 기계 2개, 럭셔리 자이언트 캐쳐 3개

총 10가지의 기계가 있습니다.


(럭셔리 자이언트 캐쳐는 1개에 삼발이 2개가 있으니까 총 13명이 동시에 할 수 있는거죠)


오늘 가서 21,000원으로 5개 뽑아왔어요~


그럼 인형사진 보시죠 ㅎㅎ



먼저 흰둥이랑 먹보 지방이에요!

둘다 galaxy plus라는 기계에서 뽑았습니다.


지방이는 탑이 쌓여있어서 그 위에 올려놓고 회오리쳐서 뽑았고

흰둥이는 구멍에 박혀서 당겨뽑았어요~





핫도그 들고있는 먹보지방이도 위에 지방이랑 같이 뽑았는데


이거는 뒤집기해서 탑으로 쓰려했는데 질질끌려서 나왔어요! 완전 이득~





구데타마 컬러에그 이걸 마지막에 뽑았는데, 인형 들 손이 부족해서

쓰레기 봉투를 사왔는데 (사진에 보이시죠? 쓰레기봉투에 흰둥이랑 이상해씨 ㅋㅋㅋ)


그 사이에 누가 탑을 잘 쌓아뒀더라구요~ 그런데 뽑을만한 인형이 이거 하나라서 재빠르게 싹 뽑고 나왔지요 ㅎㅎ


이상해씨는 친구 줬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중간중간 뭐 뽑을거 없나 눈치보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뽑은 인형들 보더니


"이거 다 어디서 나신거에요?"


"이거랑 저거요..."


그때 사장님의 표정은...ㅋㅋㅋㅋ 괜히 눈치보이고 해서 빨리나왔네요


뽑을 수 있는 인형과 설계 그리고 탑만 있으면 충분히 다들 뽑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다음번에 또 가서 한보따리 안고 와야겠어요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읍 | 뽑생뽑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양_박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