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뽑기/인형뽑기

[인형뽑기] 새로운 중형인형 뽑는 기계, 밀어뽑기

 

 

 

오랜만에 영동 뽑생뽑사 가봤는데

 

평소랑 다른 인형뽑기 기계가 들어있더라구요~

 

기계이름이 galaxy multi였는데, 중형인형을 짱크레인처럼 밀어서 뽑는 기계였어요

 

 

 

 

 

저렇게 위쪽 미밀판에 올려서 소형 키링 뽑는것처럼 뽑는 방식인데

 

집게힘이 좋아서 다 올리더라구요~

 

하다보니 재미있어서 돈들어가는줄 모르고 계속했어요 ㅎㅎ

 

 

 

 

 

결국 위에까지 인형이 차버려서...ㅋㅋㅋㅋㅋ

 

정신차리고 그만해야겠다 했습니다.

 

 

 

 

 

이렇게 한번에 뽑은 인형이에요

 

통 절반정도 털었는데 뽑는 재미가 있어서 같은인형 상관안하고 계속 뽑았네요

 

원하는인형 골라서 못뽑는것도 이런 밀판뽑기의 매력인것 같아요~

 

 

 

 

 

 

이번에 뽑은 인형들입니다~

 

메밀군 팥군은 시즌좀 지났지만 귀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