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탐방

당일치기 대구 투어


2017. 03. 18


친구들이랑 당일치기로 대구 다녀왔습니다!!!


일이 있어서 저녁 6시에 도착했네요~





동성로에서 유명한게 뭔가 찾아보니까


눈꽃찜닭이라고 있더라구요!!!


큐브도 맞추면 음료수 서비스라그래서


닭 1마리에 치즈토핑이랑 떡 추가해서 먹었네요


찜닭사진은 없지만... 보통 맵기였는데 맛있었어요!!!






먹고 바로 서문시장으로 직행했습니다.


오늘 투어의 목적이었어요 ㅎㅎ 길거리음식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중간중간 공연도 하고 맛있는것도 많고 대구분들은 좋겠어요...






처음에 먹은건 용막창입니다!!!


저렇게 철판에서 막창을 지글지글 구워서 주세요 ㅠㅠ


줄도 엉첨 길지만... 기다릴만 했습니다.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여기는 주문받고 그릇 세팅하는 알바생도 쓰시더라구요!!!






양파랑 고추도 같이 볶아서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막창 걸어다니면서 먹는 기분이란 ㅠㅠ


가격은 소짜리 5천원입니다!






자극적인거 먹었으니까 부드러운거 먹자고해서


빠네스프를 먹으러 갔어요


렌즈에 기름묻어서 번진게 아쉽네요 ㅠㅠ






저렇게 빠네빵에다가 스프, 옥수수, 치즈, 후추 를 넣어서 주시는데


바로 먹으면 그냥 스프맛 나서 별로고


빵이 스프를 흡수하고나서 촉촉? 축축? 해진걸 긁어먹을때!!!


그때가 진짜 맛나요 ㅎㅎ


스프는 리필 가능했던 걸로 기억나네요~



가격은 4천원인가 5천원이었어요!!!






그다음 입구쪽에있는 스시가스나입니다.


소고기초밥을 해주시는데


저렇게 세팅을하고





토치 2개로 쌍권총 난사를 해주십니다


6개에 5천원이에요!!!



양념은 단맛 매운맛이 있어서 저희는 매운맛 선택!!!






이렇게 양파에 소스 뿌려서 나와요 ㅎㅎ


이것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바로 구워서 나온거라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큐브 스테이크 입니다!!!


소짜리 5천원이구요 6덩이 들어있던걸로 기억해요


고기는 그냥저냥 이었고 숙주가 정말 맜있더라구요 ㅎㅎ


고기 구울때 보는맛이 끝내줬어요 ㅎㅎ






이거 요즘 페이스북에서 유명하더라구요


우유속에 진짜 딸기넣어서 파는건데


개인적으로 비추드려요


우유에 설탕을 타서 달달하긴 한데


딸기우유맛은 아니구 딸기랑 같이 먹어도 


별로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기념품으로 좀 사가려고 하니까 품절되있더라구요 ㅎㅎ


6천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큐브 스테이크 동영상이에요~


먹을것도 많고 맛도 있어요!!!


다 현금이라 배부르게 노실거면 


돈좀 두둑하게 뽑아서 가셔야 할거에요 ㅎㅎ





'일상 >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방] 보스턴 여행 1탄 '인천공항에서 보스턴까지'  (0)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