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뽑기/인형뽑기

[인형뽑기] 대전 은행동 인형뽑기방 투어




2017년 1월 22일 인형뽑기를 하러 대전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은 몇번 가본 적이 없어서 은행동 부근만 알고 있는지라... 은행동의


모든인형을 끌어오리라는 다짐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전조사를 해본 결과 은행동에 주작이 그렇게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가지말까? 했는데 이왕 마음먹은거 경험삼아 다녀왔어요^^





대전가는 승차권을 끊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30분 거리라서 이번에 잘 뽑히면 다음에 또 가야지~ 이러면서 갔어요 ㅋㅋㅋ




은행동에 진짜 많은 샵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짱크레인? 랜드랜드? 코코? 뭐 이상한 기계가 많이 있었는데


잘 집지도 못하고 하나같이 놓는 범위도 넓고 ㅠㅠ


진짜 촌놈인증 확실하게 했네요...


그런데 국민은행쪽에 토이팝만 있는 뽑기방이랑


시내 중간?쯤에 있는 미주크레인 있는 뽑기방이 혜자더라구요!!!


7만원중에 2만원 날리고 남은 5만원 다 저 2곳에 몰빵했습니다 ㅎㅎ





결국 바리바리... 아 국민은행쪽에 길거리 음식점도 많이 있던데 거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토이팝에서 보노보노 친구들이 있길래


이번에 한세트 뽑아가야지!!! 하는 각오로 시작했는데...


포로리 한턴이면 뽑을각을 남겨두고 1000원짜리가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뒤에서 구경하시던 분들 뽑으라고 그냥 두고 왔네요...


다음에 가서 뽑으려구요 ㅠㅠ



미주크레인있던 샵은 ㅃㄲㅃㄲ라는 샵인데


정말 혜자였어요! 집게힘도 좋고 늦게가서 그런지 탑도 어느정도 쌓여있는 상태였습니다.

인형도 많았구요 ㅎㅎ


단점은 짝퉁인형들은 퀄이 많이...



거기서 예쁘고 탐나는것들만 쏙쏙 뽑아왔네요^^


나가는데 사장님이랑 눈이 마주친 것 같기도하고... 크흠...





이번에 투어하고 뽑은 결과물입니다~


정말 멸망당할뻔 했는데 본전치기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하지만 저기있는 라이언은 다 짭이라는점~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서 혜자샵 더 많이 찾아볼게요 ㅠ




모두들 이득보는 뽑기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