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뽑기/인형뽑기

[인형뽑기] 충북 영동군 인형왕국에서 대형 카카오프렌즈와 키링 털이

 충청북도 영동군 인형왕국에서 대형 카카오프렌즈와 키링 털이

 

 

 

13일에 오랜만에 인형왕국 갔어요~

 

요즘 영동에 인형 예쁜게 없어서 둘러보기만 하려고 했는데 키링에 오버액션 토끼도 있고 1번 2번 열쇄가 바로 나올 각에 있어서 해볼까? 해서 잠깐 해봤습니다 ㅎㅎ

 

원래 가다가 놓치는 세팅이었는데 엉첨 잘들어주더라구요~

 

 

 

 

5천원만에 열쇄 득했습니다 ㅎㅎ 그것도 2개나!!!

 

여기서 1번, 2번에 들어있던 상품은 바로바로바로

 

 

 

 

 

대형 무지랑 애착 코끼리 인형이에요 ㅠㅠ

 

제가 또 무지덕후인데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ㅎㅎ

 

 

 

 

 

 

그리고 바로 옆옆기계에 2번 열쇄 나올거 같아서 바로 만원 넣었는데

 

여기는 좀 놓치더라구요... 진짜 잘잡아서 올리거나 반동으로 던져서 올려야 해서

 

여기서 좀 지출이 있었지만... 결국 뽑았네요 ㅎㅎ

 

 

 

 

 

그렇게 콘까지 득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옆기계에는 어피치가 있어서 또 해봤는데

 

 

 

 

 

이렇게 해놓고 돈이 떨어져서... 그냥 왔어요...

 

2번은 애착 코끼리 분홍색이었고 1번은 어피치였는데

 

인형들이 끼여있어서 파내는데 걸리고 해서 오래걸렸네요 ㅠㅠ

 

결국 여기서는... ㅃㅃㅇ...

 

 

 

 

 

귀엽게 웃는 모습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